해변과 아가씨, 문화와 동굴

요즘에는 아이들이 노는 시간에 필요한 최대한의 감독을 받을 수 있도록 집 뒤뜰에 놀이터를 만들고 싶어하는 부모를 찾는 것이 일반적입니다. 대부분의 부모는 자녀가 제대로 보호되지 않으면 놀이터에서 부상을 입을 수 있다고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.

어떤 사람들에게는 이 두려움이 불필요하고 근거 없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현실은 부모가 자녀를 위해 뒷마당 놀이터를 짓기로 결정하는 진정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.

최근 통계에 따르면 놀이터에서 발생한 사고가 십만 건이 넘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. 이 수치는 무시할 수 없는 수치이므로 우려해야 합니다.

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사람들은 아이들이 안전놀이터 놀고 싶을 때 일반 놀이터를 이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. 이것도 나름의 단점이 있지만 나쁜 생각은 아닙니다. 자녀를 위한 뒷마당 놀이터를 만드는 것은 매우 좋은 투자입니다. 예방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으며 자녀가 정말로 하고 싶은 꿈의 뒷마당 모험을 하게 됩니다. 뒷마당에 나만의 놀이터가 있으면 자녀가 자신을 위해 맞춤 제작된 놀이터를 갖게 됩니다. 즉, 건물을 지을 때 각 어린이를 고려합니다. 즉, 난간, 바닥 및 장비와 같은 것들은 모든 어린이들에게 최대한 잘 맞도록 맞춤 제작됩니다.

그러나 자녀를 위한 뒤뜰 모험을 위한 수단을 만드는 것은 시간을 들여 조사하고 건축 전문가 및 친구들과 상의해야 원하는 만큼 행복한 뒤뜰 모험을 마침내 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반면에 일반 놀이터에는 연구, 컨설팅, 계획 및 추가 비용의 모든 스트레스가 포함되지 않습니다. 아이들이 할 일은 그곳에 가서 즐겁게 지내기만 하면 됩니다.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며 자녀가 다른 어린이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. 따라서 사회적 기술을 구축합니다.

불행히도 좋은 면만 있는 일반 놀이터도 부정적인 면이 있고, 그 놀이터에서 일어나는 사고의 빈도가 가장 큰 문제입니다. 장비가 일체형 모델을 사용하여 제작되었기 때문입니다. 따라서 취학 연령 아동용으로 제작된 장비를 사용하여 노는 미취학 아동은 다칠 위험이 있습니다.

예를 들어, 취학 연령의 어린이는 땅에서 4피트를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유아가 그렇게 해야 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. 무슨 일이 일어날 지? 따라서 뒷마당 모험을 즐길 것인지 아니면 일반 놀이터를 즐길 것인지 결정하기 전에 찬반 양론을 잘 따져보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십시오.